KBS드라마 '꽃보다 남자' 패러디 열풍에 힘입어 그룹 동방신기가 F4로 변신해 '꽃보다 동방'으로 태어났다.

그룹 동방신기는 한 네티즌에 의해 제작된 '꽃보다 남자'의 패러디 '꽃보다 동방'으로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네티즌에 의해 제작된 '꽃보다 동방'은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게시물로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인 유노윤호·영웅재중·믹키유천·시아준수·최강창민이 F4(구준표·윤지후·소이정·송우빈)와 금잔디로 변신했다.

'꽃보다 남자' F4멤버들에는 구준표역에 최강창민, 윤지후 역에 믹키유천, 소이정 역에 유노윤호, 송우빈 역에 영웅재중 그리고 금잔디역에 시아준수가 변신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꽃보다 남자'의 오프닝을 패러디한 동영상 '꽃보다 동방'는 '꽃보다 남자'에서 여주인공 금잔디 역에 시아준수, 남주인공 구준표 역에 영웅재중이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꽃보다 동방' 동영상을 비롯해 '꽃보다 남자' 패러디 포스터와 소설도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그룹 동방신기가 만난 패러디 '꽃보다 동방' 이외에도 '꽃보다 빅뱅' '꽃보다 원걸' '꽃보다 슈주' 등의 패러디물도 쏟아지고 있어 뜨거운 '꽃남열풍'을 입증해 주고있다.

한편, '꽃보다 남자' 13화에서는 F4(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분)가 대학생이 되고 금잔디가 고3으로 성장한다. 특히 구준표(이민호 분)의 약혼녀 하재경(이민정 분)이 첫 등장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