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의 대부 바비킴, 그가 돌아왔다.

17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Come Back stage'로 바비킴의 첫 번째 스페셜 앨범 ‘Love Chapter.1’의 무대를 마련한다.

이어 'Hot DEBUT'에서는 태군의 데뷔곡 ‘Call Me'와 애프터 스쿨의 'Intro + AH!' 무대가 펼쳐진다.

'Hot stage'에서는 승리의 'Strong baby'와 SS501의 'U R Man(remix ver.)무대가, '少年少女'에서는 소녀시대의 'Gee', SHINee의 '아.미.고(Amigo)'가 각각 뜨거운 라이브를 선보인다.

'New Song'에서는 제시카 H.O.의 '인생은 즐거워', STAY의 '너를 사랑하는 게...'가, 'Shall We Dance?'에서는 백지영의 '입술을 주고', 윙크의 '부끄부끄'가 팬들을 찾는다.

이어 마리오(feat.2AM 창민)의 '슈퍼맨', 케이윌(feat.장근이)의 'Love119', V.O.S 김경록(feat.Baby-J)의 '이젠 남이야', 언터쳐블(feat.화영)의 'Tell me why', 타이푼의 '그리울 사랑', MEMORY의 'Paradise'가 각각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1월 17일 출연자>
SS501 / 승리 / 소녀시대 / 백지영 / SHINee / 바비킴 / 김경록 / 케이윌 / 마리오 / 태군 / 애프터 스쿨 / 제시카 H.O. / STAY / 언터쳐블 / 타이푼/ MEMORY / 윙크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