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개미커플'을 패러디한 개그맨 전환규-이국주가 이번엔 '개똥이 커플'을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개그야' 코너 '우리도 결혼했어요'에서 전환규는 환희 역할로 첫 등장했다. 이날 전환규는 '개똥이 커플'의 환희 역으로 자신을 '퐈니'라고 소개했다.

이날 전환규는 R&B를 부르는 환희를 재연하려는 듯 "워~~"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으며 환희의 울먹이는 표정까지 재연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 이국주는 '개똥이 커플'의 개똥이 화요비 역으로 자신의 이름을 '바가요비'라고 알렸다. 이날 우결에서 화요비의 첫 등장 모습인 큰 곰인형을 업고 등장해 눈길을 모았으며 화요비의 의상까지 재연하는 등 시선을 끌었다.

이국주는 화요비 특유의 말투와 표정등을 완벽에 가깝게 재연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박가요비' 이국주는 '퐈니' 전환규에게 "나도 다른 커플들처럼 와이프 부인같은 애칭을 같고 싶다"고 말했으며 전환규는 "개뚱이 어떠냐?"며 공식적으로 '개뚱이 커플'로 이름지어졌다.

국주는 "'개'자를 붙이면 상스러워 보이긴 하지만 의미가 훨씬 강조돼 좋다"며 "난 나쁜 남자한테 끌리는 것같다. 나 변태인가봐"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전환규-이국주는 '개그야'에서 그동안 '서인영-크라운제이' 개미커플을 패러디한 '서이년-크라운퐝규' 커플로 인기를 모았다. 실제로 우결의 서인영이 직접 이 코너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