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코, 미니홈피 통해 불편한 심경 "하고싶은 말 있으면 한강가서 소리치세요"
붐의 깜짝 '발언'으로 화제가 된 준코가 지속되는 네티즌들의 관심에 따끔한 일침을 놨다.

준코는 11일 자신의 미니홈피 소개글에 "전 한국에 없어서 이번 일이 제 일이 아닌 것처럼 느껴지고 웃기기만 하는데 칭찬이든 욕이든 실시간으로 먹고 더 난처한 건 그 분이죠"라며 "그렇다고 해서 말을 바꿀 생각은 없다"고 분명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한강 가서 소리 치시거나 술자리서 안주거리로 떠드세요"라며 "화해하라는데 난 화 안 났고 그냥 웃겨요"라고 전했다.

붐은 지난 10일 방송에서 "3명이 여자연예인과 사귄적이 있다"며 "그 중 한명이 준코"라고 말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하지만 방송 직후 준코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당신이랑 사귄 적 없다"라는 글로 불편한 심경을 나타냈었다.

그녀의 즉각적인 반응에 네티즌들은 "누구의 말이 진실이냐" "열애설의 사실을 밝히자"라는 입장으로 계속해서 관심을 보여왔다.

사태가 심각해지자 붐도 10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그녀의 이름을 이야기한 건 경솔했다"라며 "그녀의 입장을 생각했어야 했는데 무엇보다 그녀에게 미안하다. 남을 생각하지 않는 제자신이 너무 한심스럽고 밉고 싫다"고 심경을 비췄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