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한경-유역비의 열애설에 대한 해명과 함께 할리우드 스타 앤 해서웨이의 열애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6일 포탈검색사이트 네이버 등에 따르면 앤 해서웨이의 열애소식과 관련 동영상에 대한 조횟수가 많아지면서 새 남자친구로 지목된 애덤 셜먼이 오후 2시 현재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출연한 앤 헤서웨이는 올 초 이탈리아 출신 남자친구와 헤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앤 헤서웨이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새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혀 새 남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해외언론에 따르면 헤서웨이의 새로운 남자친구는 2년 연상의 배우인 애덤 셜먼인 것으로 드러났다. 셜먼은 자신이 직접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헤서웨이가 언급한 새로운 남자친구라고 털어놓았다.

한편 슈퍼주니어 중국인 멤버 한경(24)의 열애설 주인공은 유역비(劉亦菲ㆍ21)가 아닌 황혁(黃奕ㆍ29)인 것으로 밝혀졌다. 슈퍼쥬니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사진 속 주인공은 유역비가 아닌 황혁"이라며 "현재 한경과 촬영 중인 중국 드라마 '청춘무대'의 여자 주인공"이라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 측은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며 "드라마 스태프들과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사진이 찍혔는데 유독 두 사람만 사진 속에 담겼다"고 해명했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