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열풍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원더걸스의 27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20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의 '컴백스테이지(Come Back stage)'코너에서는 원더걸스(선예, 선미, 소희, 예은, 유빈)가 '노바디(Nobody)', M(이민우)가 '남자를 믿지마'로 컴백무대를 가진다.

이어지는 '아듀 스페셜(ADIEU special)'코너에서는 빅뱅이 '하루하루'와 '천국'을 들려준다. 또한 '핫스테이지(Hot Stage)'에서는 이효리 'Hey Mr.Big', 김건모의 '키스'로 분위기를 돋굴 예정이다.

'뉴송(New Song)'코너에서는 후속곡으로 본격 활동에 나서는 VOS의 '반쪽', 뜨거운 감자의 '비 눈물'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섹시카리스마(SEXY Charisma)'에서는 섹시로 무장한 솔비의 'Do it Do it'과 손담비의 '미쳤어'로 화끈한 무대가 연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少年시대'에서는 2PM의 '10점 만점에 10점', 유키스(U-Kiss)의 '어리지 않아', '이별 2-1=0'에서는 타우(TAW)가 메이비와 함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들려주고, 서진영의 '눈물이 글썽', 이불의 '01(영원)' 무대가 펼쳐진다.

'쇼음악중심' 9월 27일 출연자
빅뱅 / 이효리 / 원더걸스 / 김건모 / M / V.O.S / 솔비 / 손담비 / 2PM / 뜨거운 감자 / TAW / U-Kiss / 서진영 / 이불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화보] 민서아, 발랄함에 섹시함까지 ‘후끈’
▶ [화보] ‘운동복도 이렇게 섹시할 수가’
▶ [화보] 제시카 고메즈, 구릿빛 섹시 바디라인 '환상적!'
▶ [화보] 한송이, 'Cool'한 몰디브서 'Hot'한 매력
▶ [화보] 윤미경, 순수 소녀 VS 섹시 팜므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