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KBS2 '상상플러스-시즌2'에서 방송인 한성주가 트렌트를 잘 따르지 못해 슈퍼주니어에게 굴욕을 당한 사연을 털어놨다.

한성주는 "오동통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 한 방송사에서 슈퍼주니어의 신동을 보게 됐다"며 운은 뗐다. 당시 한성주는 슈퍼주니어를 몰랐다고 한다.

이 때문에 한성주는 "'어머! 쟤 너무 귀엽다. 새로운 개그맨이야?'라고 지상렬에게 물어봤다"고 전했다. 지상렬은 "슈퍼주니어 모르느냐. 요즘 대세다"고 한성주에게 귀뜸을 해줬다.

다음날 한성주는 '스타골든벨' 녹화에 슈퍼주니어가 출연한다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성주는 "'스타골든벨'에서 슈퍼주니어 자리가 내 옆줄이란 사실에 너무 좋아했다. 그러나 아무리 기다려도 신동은 오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앉아있었다"고 말했다. 한성주만 인지하지 못할 뿐 실제로는 신동을 제외한 슈퍼주니어의 멤버가 앉아있었다.

신동이 오지 않자 한성주는 옆줄에 앉아있는 이들에게 다가가 "여기 슈퍼주니어(신동)가 앉을 자리다"라며 말했다. 이와 같은 굴욕사건에 대해 한성주는 "슈퍼주니어는 신동의 연예계 활동이름인 줄 알았다"며 웃어넘겼다.

한편, 이날 '상상플러스 시즌2'는 前아나운서 특집으로 오영실, 박지윤, 한성주가 출연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