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이 개그맨 지상렬의 끊임없는 구애에도 불구하고 단호하게 거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시즌3'에 출연한 장윤정은 예전부터 마음에 두고 있다는 지상렬의 구애에 찬물을 끼얹으며 절대 사절을 외쳤다.

이날 지상렬은 장윤정에게 "나만의 새장에 가두고 싶다" "꼴지 경주마가 돼도 장윤정한테 골인하겠다" 등의 말로 지상렬 특유의 언어로 애정공세를 펼쳤다.

이날 장윤정은 "지상렬이 술에 취해 자기 배에 침을 뱉더라"며 "지상렬에게 약간 호감을 가졌던 적이 있었으나 자기 배에 침 뱉는 사람을 누가 좋아하겠어요"라고 말해 지상렬의 술버릇을 거침없이 폭로하며 그의 애정 공세에 거부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날 장윤정이 "지상렬에게 약간의 호감이 있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지상렬은 술먹고 자신의 배에 침을 뱉는 술버릇으로 구애의 대상인 장윤정으로부터 매몰차게 밀려나갔다.

하지만 이내 장윤정은 "털 많은 남자를 싫어하는데 지상렬의 벌어진 셔츠 틈 사이로 배에 난 털인 '배렛나루'도 볼 수 있었다"라고 폭로해 지상렬을 당황하게 하며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장윤정과 함께 출연한 '조강지처클럽'의 이기적 役 오대규와 새신랑 이윤석이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네티즌은 포털사이트에서 장윤정의 친동생인 장경영도 함께 검색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장윤정 친동생' 전 인천 유나이티드 FC 축구선수.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화보] '행사의 여왕' 장윤정, 미니스커트입고 트위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