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Elly Is Cinderella'로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서인영이 18일 앨범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서인영은 이번 자켓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지난 10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8가지 콘셉트로 촬영을 마쳤다.

이번 자켓사진은 포토그래퍼 정기락의 작품으로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쉬폰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나 노랑과 검정의 매니큐어로 멋을내고 파마를 하는 듯한 모습 등 4가지 콘셉트의 자켓사진이 선 공개됐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쥬얼리 브랜드 수에노에서 2억원 상당의 쥬얼리를 손가락에 끼고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가수 외에도 패셔니스타로써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서인영은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구두와 의상을 자켓 사진 촬영을 위해 직접 준비 하는 등 두 번째 솔로 앨범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가수 싸이가 군 입대 전 언타이틀 출신의 록밴드 앰프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싸이가 작사한 곡이다.

이 곡은 최근 유럽의 클럽 등 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일렉트로 뮤직으로 기존에 알려진 일렉트로니카 뮤직보다 더욱더 펑키 하고 강렬한 베이스가 특징인 곡이다.

한편, 솔로 컴백을 앞둔 서인영은 지난 14일 경기도 모 스튜디오에서 조수현 감독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서인영은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5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MBC ‘쇼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디지털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신데렐라' 서인영 "눈가에 사랑이 가득~"

▶ [화보] 서인영-크라운제이, '떨리는 키스'

▶ [화보] 쥬얼리의 도발적인 '스타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