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유니버스에 출전해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의 출전하기까지의 전 과정이 브라운관을 통해 공개된다.

온스타일은 이지선의 미스 유니버스 출전 준비과정과 예선 합숙 전 과정을 담은 <이지선의 The Crown>을 제작, 방송하는 것.

<이지선의 The Crown>에서는 이지선이 미인 대회 전문 트레이너 ‘이네스 리그론’과 함께한 4개월 여에 걸친 체계적인 트레이닝 과정은 물론, 현재 베트남에서 개최되고 있는 미스 유니버스 합숙 전 과정이 공개된다.

먼저 지난해 미스 유니버스를 차지한 미스 재팬 ‘리요 모리’의 전담 트레이너였던 ‘이네스 리그론’과의 첫 만남부터 일본과 프랑스를 오가며 펼쳐진 트레이닝 과정이 생생하게 그려질 예정.

워킹,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운동을 통한 몸매 관리 등은 물론, 인터뷰 하는 방법, 사진 촬영시 포즈를 취하는 방법 등 ‘미스 유니버스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받았던 체계적이고 혹독한 트레이닝이 공개된다.

특히 초반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며 서로 견제하던 이지선과 미마 히로코가 조언과 충고를 아끼지 않는 선의의 경쟁자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도 감동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지선의 The Crown>에서는 각국의 미녀들과 겨뤄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지선의 숨겨진 피나는 노력과 활약도 엿볼 수 있다.

특히, 국내 네티즌 사이에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이지선의 전통의상과 이브닝 드레스 등에 대한 이지선의 심경도 공개될 계획.

온스타일의 김제현 팀장은 “각국에서 모여든 대표 미인 참가자들의 무대 뒤 평범하고 솔직한 일상도 엿보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스타일은 오는 28일 밤 11시 2008 미스 유니버스 대회의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담은 <2008 미스 유니버스>를 국내 독점으로 방송한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