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MC몽 수영장 콘서트’에 이승기와 원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우정을 과시한다.

‘1박2일’ 에서 MC몽과는 형과 아우로 절친한 사이인 이승기 측에서는 ‘MC몽의 수영장 콘서트’ 소식을 전해 듣고 적극적으로 게스트를 자청했다고.

지난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 300회 특집으로 방송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MC몽과 이승기가 함께 꾸민 ‘I LOVE U OH THANK U’ 의 무대를 ‘MC몽 수영장 콘서트’에서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MC몽의 3집 수록곡 ‘못된 영화’를 리메이크해 현재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 하고 있는 원투의 ‘못된 여자’를 MC몽과 원투가 최초로 한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MC몽 수영장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MC몽과 절친한 사이인 원투는 무려 1달전부터 스케줄을 빼놓으며 원투측이 직접 콘서트 게스트 출연을 자청 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 의사를 전달했다는 후문.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MC몽은 “2년여만에 단독 콘서트를 여는 터라 긴장이 되었는데 이승기, 원투 분들이 모두 단번에 게스트 출연을 승낙해줘 감사할 따름”이라며 “이번 콘서트를 위해서 스케줄이 끝난 새벽에도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더운 여름날 수영장 콘서트에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그날 하루만큼 스트레스 해소를 책임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6년 12월 25일 '메리크리스마스 몽 콘서트 (Merry Christmas MONG Concert)'에 이은 MC몽의 두번째 단독 콘서트인 ‘MC몽 수영장 콘서트’는 관객과의 만남을 위해 특수 T자형 무대를 제작했으며, MC몽이 관객들에게 깜짝 놀랄 만한 ‘물 대포 쇼’ 등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MC몽은 이번 ‘수영장 콘서트’ 무대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 '서커스' 등을 비롯해 기존의 히트곡 퍼레이드 등을 들려줄 예정으로,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