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 올리브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악녀일기3'가 네티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주인공으로 나오는 두 악녀 중 VVIP 악녀 에이미는 연예인과 사귄적이 있다는 깜짝 고백을 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있다.

또한 그 연예인이 누구인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19일 방송될 3회에서 선보일 에이미 고백과 함께 연예인과 사귀며 겪었던 고충도 함께 방송될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미는 연예인과 사귀며 일반인이 아니라 겪어야 했던 고충도 털어놓았다고 하는데 다름아닌 '키스신'에 얽힌 얘기라고…

에이미는 164cm 키에 46kg으로 美 UNLV에서 호텔 경영학을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악녀다.

나이를 짐작할 수 없을 정도의 동안 미모를 유지하며 완벽한 여자가 되기 빡빡한 스케줄을 모두 소화해낸다.

꽃꽂이를 비롯해 승마, 헬스 등…

또한 그녀는 VVIP 모임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소수 정예멤버만을 위한 파티까지 그녀를 빼고 럭셔리를 논할 수 없는 VVIP 대접만 받는 그녀.

120평 대저택에서 살던 그녀가 20평도 안되는 좁은 주택에서 새로운 악녀와의 동거를 시작한다.

그리고 이에 맞서는 해외파 악녀 바니.

그녀 역시 162cm, 45kg으로 정통 유학파 출신이다.

세련된 패션 감각에 남들과 다른 자유로운 사고방식까지 짝퉁이 아닌 진짜 명품 아메리칸 스타일인 셈.
하지만 그녀의 뇌구조는 외계인이다.

오랜 외국물에 그녀만의 개성까지 더해져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자 되버린 그녀.

두 악녀의 동거를 바탕으로 한 '악녀일기3'는 리얼를 한층 더 강화 악녀 그들의 보다 거침없고 신랄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악녀일기 에이미와 바니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미는 한때 연예인과 사귄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을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