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랑해'로 인기를 얻고 있는 4인조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내달 콘서트 무대로 팬들을 만난다.

올해 초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두 번째 정규앨범 'SweeticS'로 활동 중인 이들은 내달 18~20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리는‘2008 스윗소로우 Concert’를 열 예정이다.

1집 활동기간동안 3차례의 단독콘서트를 가지며 라이브공연에 내공을 쌓아온 스윗소로우의 이번 공연은 2집 발매 후 선보이는 첫 콘서트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2008 스윗소로우 Concert'는 지난주 티켓오픈이 시작되자마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몰려 예매 경쟁이 시작됐으며, 단독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주간 예매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티켓 예매 성황을 이루며 올여름 기대되는 콘서트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지난 해 MBC 쇼바이벌과 2집앨범을 통해 받아온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콘서트에 무한한 열정을 쏟아내겠다는 스윗소로우의 '2008 스윗소로우 Concert'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음악프로그램을 비롯, 각종 오락프로그램, 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 활동 중인 ‘사랑해’가 커피 CF CM송으로 사용되는 등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