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첫 단독 콘서트의 열기를 담은 라이브앨범 ‘SUPER JUNIOR THE 1ST ASIA TOUR CONCERT ALBUM ‘Super Show’’가 오는 19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펼쳐진 ‘Super Junior The 1st ASIA TOUR -‘Super Show’’의 공연 실황이 그대로 담겨 있다.

특히 2CD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슈퍼주니어가 콘서트에서 선보인 싱글, 앨범 히트곡 등 다양한 무대와 멤버들이 팬들과 나눈 재치 있는 멘트까지 총 36트랙이 수록돼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K.R.Y, 슈퍼주니어-T 유닛 무대는 물론, 동해의 솔로곡 ‘MY EVERYTHING’, 려욱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규현이 부른 ‘처음 느낌 그대로’, 이특, 예성의 듀엣곡 ‘인형’, 강인, 이특, 신동, 성민, 시원이 선사한 신나는 무대 ‘룩셈부르크’ 등 개별 무대도 함께 담아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인 은혁이 작사한 ‘ONE LOVE’는 콘서트 버전 외에도 새롭게 녹음한 앨범 버전을 보너스트랙으로 삽입해 은혁의 감각적인 랩핑과 규현, 려욱, 예성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