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10만명이 모일 때까지 나의 개그는 계속된다"….

인기연예인들을 대상으로 거침없는 말을 퍼부었던 '왕비호'는 실제 면전에 두고도 '비호감'의 멘트들을 쏟아낼 수 있을까?

KBS2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에서 '왕비호'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윤형빈이 김희철을 맞닥뜨렸다.

지난 4일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에서 윤형빈은 개그콘서트의 객석에 앉아있는 김희철을 발견하고는 회심의 미소를 지어보였다.

'왕비호'는 "슈퍼주니어 하니까 왕비호 첫방송떄가 생각난다. 이특, 은혁, 강인, 신동 나머지는 이름이 뭐냐고 했었지"라고 회상했다.

"하지만 솔직히 나 13명 다 이름 외운다. 희철, 이특, 은혁, 강인, 신동, 동해, 시원, 려욱, 기범규현, 예성, 한경, 성민까지!"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왕비호'가 슈퍼주니어 13명의 이름을 모두대자 김희철도 놀라워했다. 그러나 기쁨의 놀라움도 잠시, '왕비호'는 김희철에게 "야 이중에 네 이름이 뭐냐"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왕비호'의 말에 김희철은 무대에 뛰쳐 올라오려는 시늉을 해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에 '왕비호'는 "알아, 희철씨. 내가 굉장히 좋아해요. 오늘 개그콘서트까지 먼걸음 하셨는데, 요즘일 없나봐"라고 말해 김희철을 'KO' 시켰다.

마지막으로 '왕비호'는 슈퍼주니어의 'U'를 부르며 마무리했다. 한소절을 부른 뒤 '왕비호'는 "다같이!"라고 외쳤다. 그러나 반응이 없자 김희철을 향해 "열심히 좀 해야겠다"며 마지막으로 '강펀치'를 날렸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