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해피선데이' 불후의 명곡 코너에 카리스카로 똘똘 뭉친 우주소녀 이정현이 출연한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위압적인 에너지! 누구도 말릴 수 없는 신들린 댄스와 표독스러운 창법!!

콜라처럼 톡 쏘고, 봄눈처럼 살살 녹는- 천의 얼굴의 그녀의 테크노 천하장사 이정현의 백만 가지 매력, 발사가 탁재훈, 신정환을 비롯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한편, 하이파이브에서는 '패션 포토 그래퍼'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사진작가 조선희 선생님과의 만남으로 패션 포토 그래퍼 체험이 시작되지만 조선희 선생님에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는 단 1명.

촬영 결정권을 가지고 벌이는 현영, 조혜련, 채연, 이정민, 박경림 그리고 지석진까지 각양각색 표정 퍼레이드가 웃음을 선사한다.

그리고 제7의 멤버 상근이까지 합류해 날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1박2일'팀.

드디어 이수근이 장가를 가고 결혼식장에 모두 모인 멤버들.

급기야 이번 여행을 직접 준비하겠다 나서는데... IQ 160 은초딩이 막무가내 무대뽀 초딩정신으로 만들어 낸~ 이름하여 "'1박2일' 자유여행 2탄"

드디어 결전의 날~ 녹화 당일! IQ 160의 천재 초딩~ 은초딩!

그 비장의 여행 장소를 발표하게 되는데... 초딩이 생각해 낸 여행지! 바로 그 곳은?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김C, 이승기, MC몽의 1박2일이 방송되는 해피선데이는 일요일 저녁 5시3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