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뉴하트’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누구세요?’에 광희대병원이 다시 한번 등장한다.

윤계상, 강남길, 고아라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누구세요?’는 극중 아빠인 일건(강남길)과 교통사고로 중환자실에 누워있던 승효(윤계상)의 영혼이 바뀌는 씬을 촬영하면서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위치한 ‘뉴하트’
병원 세트 중환자실을 이용했다.

승효(윤계상)의 몸속에 일건(강남길)의 영혼이 들어가면서 승효가 깨어나는 장면은 1회 엔딩과 2회 초반의 방송될 예정이다.

'누구세요?'제작진은 병원 장면 촬영을 위한 장소를 물색하다 중환자실 부분은 정교하게 지어놓은 '뉴하트'세트를 활용하기로 결정해 '뉴하트' 제작진의 협조를 얻어 드라마 촬영이 모두 끝난 후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누구세요?'는 냉혈 기업사냥꾼 몸에 더부살이하는 아빠 영혼이 딸과 함께한 이승에서의 마지막 49일을 그린 휴먼멜로 드라마다.

‘해피투게더’, ‘로망스’, ‘위풍당당 그녀’, ‘12월의 열대야’ 등의 배유미 작가와 ‘어느 멋진 날’ 등의 신현창 PD의 만남, 강남길, 윤계상, 아라, 진이한, 박지영, 이언, 이민정, 김성은 등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빠와 딸의 아주 특별한 사랑이야기인 '누구세요?'는 5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