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저녁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한 서경석이 난처한 질문을 하는 솔비에게 "이젠 좀 쉬어~~"라며 진땀을 흘렸다.

뿐만 아니라 '오예스' 코너에서 서경석은"1주일 전 여자와 단 둘이 영화를 본 적이 있다"고 대답해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서경석은 "최근 소개팅에서 만난 분인데 느낌이 좋아 영화를 보며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문직 여성에 성격도 참 좋았다"고 말한 서경석은 "그날 이후로는 서로 연락을 하지 않는다"고 덧붙여 다른 출연자들을 아쉽게 했다.

서경석은 "내년에 아홉수에 걸려 올해는 꼭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해야한다"며 "여자들보다 어머니들이 날 더 좋아해주시는데 어머니들과는 사귈 수 없으니 안타깝다"고 말해 빠른 시일내에 결혼 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하지만 '솔비의 관능적인 화보를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은 서경석은 자신은 유재석씨 처럼 매니아가 아니라며 'NO'를 선택했다.

이에 솔비는 '한번 보시기 시작하면 꼭 빠져드실꺼에요~'라며 그녀만의 톡톡 튀는 발언이 이어지기도 했다.

서경석은 '이하늬와 솔비 모두 사랑을 고백한다면'이란 질문에 이하늬를 선택하겠다고 대답하기도 했다.

한편 서경석 외에 쥬얼리의 박정아가 함께 출연해 그동안 있었던 스캔들과 관련해 솔직한 토크를 선보였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