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경 유명 패션잡지의 창간 10주년 기념 특집물로서 대만 최고의 여성그룹 성녀(星女)F4의 "데나"가 비밀리에 잡지누드(세미) 화보촬영을 한 사진이 유포된 것으로 밝혀졌다.

화보 사진 중에 수위에 보류되 금지된 누드 사진 몇 장이 인쇄소 직원에 의해 웹으로 유포된 것으로 추정된 사건이 있었으나 대만에만 유출된것으로 알고있던 사진이 한국에도 유포되어 네티즌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내용은 보기에도 아찔한 사진들이라고 밝혀져 더욱 더 이슈가 되고 홍콩, 대만 네티즌 사이에서는 데나의 유출 사진을 구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어 데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관계자 측은 비밀리에 누드(세미)화보촬영한건 사실이지만 수위 보류된 것은 유포한바 없고 또한 조사 중이라고 해명하고 있다.

현재 21살인 '데나'는 가수활동 전 18세에 모델로 데뷔하여 대만,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여러 나라의 패션무대에서 활동하였고, 패션계에서는 이미 유명한 모델이다.

지난해 12월 RNX패션쇼 무대를 통해 따뜻한 공연을 펼친 후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던 성녀(星女)F4는 2월 말경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동양아트홀에서 "아시아 빈민아동 기금조성"을 위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후,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아시아 빈민아동센터"에 기부 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