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아나운서 뮤지컬 배우 변신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하이파이브'의 멤버인 조혜련, 현영, 박경림, 채연 그리고 이정민 아나운서는 뮤지컬 배우 체험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을 비롯한 하이파이브 멤버가 도전한 뮤지컬은 경쾌한 리듬의 '헤어스프레이'.

특히 이정민 아나운서는 귀엽고 깜찍한 주인공 트레이시 역을 맡았고, '키스신'이 포함되어 있는 그녀의 연기에 함께 호흡을 맞춰줄 상대 배역에 실제 링크 역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열연했다.

두 사람은 인종차별에 반대 시위를 해 감옥에 갇힌 여주인공 트레이시를 링크가 구해주는 장면을 펼쳤다.

두사람은 애드리브를 적절히 사용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펼쳤고, 특히 이정민 아나운서는 어색하지만 귀여운 표정 연기와 함께 "내 인생은 정말 멋져. 아나운서로 입사 했는데 연극도 하고 실시간 검색어 1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하지만 '키스신' 순서가 되자 이정민 아나운서는 다소 긴장하며 상대 배우인 김호영에게 "몇 년 생이세요?"라고 질문했고, 김호영은 "정말 연기 초자구나~ 돌아서 하는 척이라도 해라"고 맞대응했다.

키스신 과정중 이정민 아나운서와 남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입술이 살짝 스치자 다른 멤버들은 "닿았다"며 모두가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다.

키스신을 마친 이정민 아나운서는 당황해하며 울먹거리자 멤버들은 "좋아서 그러는 것? 한번더!" 를 외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같은날 '1박2일' 코너에서는 상근이를 비롯해 은지원, 강호동, 이수근, MC몽, 이승기 등 멤버들의 활약이 더욱 빛났고 네티즌 '죽은 나비'가 '상근이의 일기'라는 카툰을 연재하며 18일 19일 연일 상근이의 인기가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