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낭뜨 영화제에서 '천년학'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던 세계가 인정한 배우 오정해와 '슬픈 바보'로 인기 몰이 중인 민경훈이 MBC「행복주식회사-만원의 행복」에 출연해 개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오정해는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뉴하트」촬영장을 방문, 최강국 역으로 열연 중인 조재현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했다.

<천년학>에 함께 출연한 조재현은 오정해와 실제 이웃사촌으로 촬영 내내 친분을 과시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현재 MBC드라마넷 드라마「전처가 옆방에 산다」에 출연 중인 오정해는「행복주식회사-만원의 행복」에서 현영과 함께 S라인 웨이브를 시도하고, 성대모사의 제왕 정성호에게 개인기를 전수 받는 등 평소 조신한 이미지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의 아들까지 등장해 노홍철의 저질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슬픈 바보>로 인기 몰이 중인 민경훈은 앙드레김, 안성기 성대모사 등 지금까지 숨겨온 개인기 퍼레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팀의 노래에 맞춰 황진이 춤을 추는 등 4차원 적이고 다소 엉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얼마 전 민경훈은「남궁연의 고릴라디오」에서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피자를 먹으며 라이브를 선보여 ‘먹는 바보’로 불려 네티즌 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행복주식회사-만원의 행복」도전 소식을 전해들은 팬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민경훈을 응원했고 연이어 전국 각지에서 수 백 명의 팬들이 모여 경훈의 만원의 행복 도전을 직접 응원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