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과 송지효 진행의 SBS '인기가요'가 1월 마지막주 오프닝쇼 드레스 코드 럭셔리컬러 'GOLD'로 팬들을 찾아간다.

가요계의 절대 강자! Take 7! 에서는 소녀시대 'Kissing you', 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 민경훈 '슬픈 바보',
거북이 '싱랄라', 하하 '너는 내 운명', 씨야 '슬픈 발걸음', 클래지콰이 'Robotica'가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그리고 컴백 스페셜 무대에는 신화의 귀염둥이 막내, 미소천사 앤디가 솔로앨범으로 팬들 앞에 선다.

깜찍함으로 무장된 'Love Song'과 채연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Timing'을 선보일 예정.

또한, 2년만에 4집 앨범 'KINGDOM'으로 돌아온 훈남 KCM 이 혼신의 힘을 실어 노래한, 웅장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클래식'으로 컴백무대를 갖는다.

뿐만 아니라 ROOKIES - 선하, 미인대회 출신다운 아름다운 미모의 신인가수 선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대매너로 'Chantey Chantey'를 선보인다.

가수인생 최대절정의 인기! 이번주 그의 무대에 함께하는 특별게스트는 누구일까? 하하 '너는 내 운명' 누가 깜짝 손님이 될런지…

그리고, 일본진출을 위한 잠깐의 이별… 최고의 한해를 보낸 그룹 빅뱅의 마지막 무대! 빅뱅 'HOWGEE + 마지막 인사'를 비롯해, 박진영 사단의 또한번의 야심찬 발돋움 JOO '남자때문에', 4년 만에 컴백, 여전한 무대매너를 보여주었던 이예린의 애잔한 발라드 '내 머리가 이렇게 나빠요', 김조한의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견우 '나답지 못하게' , 수호 Feat. 신난 '사랑...더하기', 이현섭 '사랑합니다' 등 화려한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