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바비인형’이라는 별명을 얻은 한채영 온스타일의 <스타일 매거진> 패션, 뷰티 노하우의 모든 것을 전수한다.

이승연이 진행하는 <스타일 매거진>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4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스타일 정보를 소개, 일명 ‘움직이는 패션잡지’로 불리는 프로그램.

이 날 방송되는 <스타일 매거진> ‘스타일링 라이크 어 스타’ 코너에서는 발랄한 이미지에서 결혼 후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한 한채영을 만나, 그녀의 패션 감각을 들여다보고 패션 스타일 비법을 소개한다.

과거 초미니 스커트와 후드티 등 발랄한 패션을 선보였던 한채영은 최근에는 영화와 각종 행사장에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변신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올 봄 패션 스타일에 대해 한채영은 “프릴 원피스나 러플이 달린 오프 숄더 원피스를 활용하면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재영은 액세서리 대신 다양한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많이 활용하는데, 화려한 이미지 덕분에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는 스타로 손꼽히기도 한다고.

이 외에도 <스타일 매거진>에서는 패셔니스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들을 알아보고 겨울철 손상된 헤어를 관리하기 위한 헤어 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으로 오는 26일 밤 11시 방송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