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이특이 훈남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음악 채널 Mnet <이특의 러브 파이터>를 비롯, 연예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아이돌 이미지에서 탈피, 훈훈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첫 단독 MC를 맡은 <이특의 러브 파이터>에서는 분쟁이 있는 연인들의 중재자 역할을 하면서 어른스러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프로그램의 재미와 일반 출연자를 배려하기 위해 망가지는 것도 서슴치 않고 있는 것.

연출을 맡고 있는 신상규 PD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MC의 역할이 중요하다. 적시적지(適時適地)에 맺고 끊는 것을 잘 해야 한다”며 “그런 점에서 이특은 자신의 역할을 잘 하고 있다. 그런 점이 시청자들이나 네티즌들에게는 좋은 이미지로 보여졌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특은 “단독 MC가 처음인데, 일반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라 한층 더 즐겁고 흥미진진한 것 같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MC로서 연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서로 간의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특의 러브 파이터>는 사랑의 갈등을 겪고 있는 젊은 연인들을 스튜디오로 불러 사랑과 갈등에 대해 유쾌하고 허심탄회하게 설전을 벌이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4일 오후 6시 방송.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