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저녁 6시 방송되는 '생방송 뮤직뱅크'에는 '컴백 스테이지'를 통해 실력파 보컬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숨겨두었던 댄스 실력을 과시한다.

빠른 리듬의 일렉트로니카 곡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L.O.V.E'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R&B 발라드계의 거장 ‘김조한’과 ‘박정현’이 한 무대에 선다.

박정현 '눈물빛 글씨'과 김조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가 한데 어우려져 환상의 하모니를 연출한다.

가요계에 새롭게 등장한 실력 있는 가수들의 노래를 '뮤뱅 유망곡'으로 선정하는 무대에서는 홀로서기에 성공한 '강균성'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중 '이번엔 달라'가 소개된다.

또한 당당한 포부를 가지고 등장한 여성 5인조 그룹, ‘STORM’의 파워 있는 무대와 'Stormy Kitty'를 선물한다.

'뮤뱅 스테이지'엔 감성 보이스의 대표주자 V.O.S-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 사랑에 취한 남자 하하의 '너는 내 운명'도 팬들을 찾아간다.

이밖에도 씨야(See Ya) '슬픈 발걸음'과 9명의 소녀들이 노래하는 달콤한 핑크빛 사랑 이야기 'Kissing you', 이별의 아픔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가슴 시린 독백 Tim '사랑한 만큼' 등을 선보인다.

중독성 강한 클래지콰이 'Robotica', 한경일 '좋겠다', The Name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차가운 겨울 바람을 날려줄 것이다.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방송 무대에 서는 실력파 세 남자, M TO M '새까맣게', JOO '남자 때문에'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출연자
V.O.S - 박지헌 / 하하 / See Ya / 김조한 / 박정현 / 브라운 아이드 걸스 / Tim
소녀시대 / 클래지콰이 / The Name / 강균성 / 한경일 / M TO M / JOO / STORM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