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소개팅'의 안방마님 조정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로 수많은 소녀팬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슈주의 강인 등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해도 미움(?)을 받지 않았던 그녀가 지난해 10월에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원피스에 하이힐을 신고 나타난 조정린의 날카로운 턱선과 잘록한 허리라인에 스탭들도 알아보지 못했을 정도라는 후문이 있기도 했던 그녀는 당시 단숨에 포털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16일에도 '조정린' 조정린 미니홈피' 등이 또다시 포털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유인즉 조정린의 남자친구에 관한 그녀의 마음이 살짝 공개되었기 때문이다.

KBS '스타골든벨' 녹화당시 남자친구에 대한 고백을 했지만 본방송에서 이 부분이 방송이 안되자 이번에는 지난 12일 팬카페를 통해 다시한번 남자친구를 밝힌것.

조정린의 남자친구는 '아찔한소개팅'의 출연자로 알려지고 있다. 배슬기 편에 출연했던 주인공의 이름은 '한창현'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조정린은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한창현, 그를 찾아주세요"라며 묘한 글을 올렸다.

일각에서는 조정린의 핑크빛 사랑모드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이 아닌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내 운명 그 사람을 찾아주세요. 나를 닮기 위해 애썼고, 이젠 내가 닮고 싶은 사람. 그 사람과 아직 못다한 이야기가 많아요."라며 현재 함께 하지 못함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비공개인 팬카페을 통해 이 같은 글들을 올린 조정린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는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