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반의 요정' 김연아가 선보인 환상적인 갈라쇼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에 올랐다.

김연아 선수의 깜찍하고도 환상적인 앵콜 공연 갈라쇼로 네티즌은 김연아의 깜찍함에 매료됐다.

김연아는 지난 16일 토리노에서 막을 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총 196.83점으로 우승했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김연아는 같은 날 열린 갈라쇼에 등장해 깜찍한 분홍색 유니폼을 입고 '요정' 다운 면모를 과시해 관중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은반의 요정' 김연아 선수는 두 시간 반에 걸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핑크색 의상을 입고 갈라 프로그램 곡인 '저스트 어 걸'에 맞춰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경쾌한 리듬속에 김연아는 대회때의 우아한 연기와는 다르게 발랄한 모습으로 관중들을 매료시켰다.

대회의 부담감이 덜어졌는지 김연아의 고난이도 점프는 여느때보다 가벼웠고 표정에도 여유가 넘쳤다.

2분 30초 동안의 환상 연기가 끝나자 관중들은 앵콜을 요청하며 아낌없는 갈채를 보내기도 했다.

김연아는 공연 후 그랑프리 2위를 차지한 아사다 마오, 남자 피겨스케이팅 부문 1위에 오른 스위스의 스테판 람비엘 등 모든 출연자들과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대회의 모든 일정을 마친 김연아는 석달 뒤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열리는 세계 선수권 준비를 위해 곧바로 캐나다 훈련캠프로 돌아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