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2시 43분 하하가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MC몽의 쇼핑몰인 '몽더샵'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는 하하는 '간만에 휴식. 집정리좀 해야겠다'는 내용으로 패션화보 못지않은 배경과 포즈로 옷빨(?)을 과시했다.

소문난 흡연가인 하하는 담배를 물고있는 모습까지 멋있어 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꼬마 하하의 다리가 아주 길어보이는 사진도 있었다.

'집이 멋지다' '건강을 위해 담배 끊으라'는 팬의 요청도 이어졌다.

과자와 음료수 등이 테이블위에 어지러이 널려져 있지만 의외로 분위기 있는 집안 구조에 팬들은 '집이 너무 멋지다'는 탄성을 지르고 있다.

안혜경과 공식커플인 하하는 현재 '무한도전' 멤버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중이며 '하하 미니홈피'는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순위에도 오를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오늘 하루 방문자가 벌써 13만명을 향해가고 있다.(17시 현재)

한편 케이블 채널 MBC에브리원의 '무한걸스'의 6명의 멤버들이 섹시화보촬영에 도전했다.

특히 코믹 삼인방 송은이ㆍ신봉선ㆍ김신영은 기존이미지를 버리고 순백의 천사의 모습을 선보여 촬영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14일 방송될 '무한걸스-섹시화보 촬영편'에서 MC 송은이는 우아한 여신을 컨셉트로 방송 생활 15년만에 가장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탤런트 오승은은 황진이 의상으로 요염한 자태를 뽐냈고, 개그맨 백보람은 S라인 명품몸매를 드러냈다.

배우 정시아의 섹시함은 두말하면 잔소리. 꽃미녀 개그맨을 자처하는 신봉선은 귀여운 천사로, 김신영은 긴 웨이브 머리에 새하얀 드레스로 파격 변신을 선보였다.

이니셜 토크를 벌이던 중 정시아는 자신과 같은 미용실을 다니던 운동선수가 헤어디자이너를 통해 연락처를 물어보면서 만나게 해달라고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멤버들은 구기종목이라는 단서를 갖고 질문 도중 C선수가 아니냐는 강한 의혹을 제기하기도 한것으로 알려졌다.

하하의 여자친구인 안혜경은 '무한걸스' 1회 방송 이후 멤버에서 빠졌다.

안혜경 김현숙 김가연은 빠지고 백보람 오승은 김신영 정시아가 새로 합류해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