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아삭'한 매력을 풍기는 이다해가 12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바로 이다해가 출연한 ‘2007 Mnet KM Music Festival: 2007 Mnet KM 뮤직 페스티벌(이하 2007 MKMF)’의 스팟 영상 삽입곡 ‘I Love Rock & Roll’(아이러브 락앤롤)이 그것,

이 곡은 팝송 ‘I Love Rock & Roll’을 새롭게 편곡, 개사해 이다해가 직접 부른 곡으로 지난 10월24일 파격적인 의상과 퍼포먼스와 함께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선보인 스팟 영상이 공개되자 그동안 볼수없었던 개미허리가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됐었던 바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팝송 ‘I Love Rock & Roll’이 국내 최초로 한국어버전으로 합법적 리메이크 된 곡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스팟 영상의 인기와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다해는 이번 디지털 싱글의 수익금 전액을 CJ의 사회공헌재단인 CJ 나눔 재단 - ‘도너스 캠프’(www.donorscamp.org)에 기부, 결식아동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얼마 전 드라마 ‘마이걸’의 태국프로모션 기간 중에도 태국 빈민가를 방문, 국내에서도 자선바자회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이다해는 많은 청소년들과 연예계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다해는 “ ‘MKMF’와 함께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일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다해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7시부터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07 MKMF’의 MC로 신동엽과 함께 진행에 나선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