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tvN의 <추적! X-boyfriend>의 새 MC로 발탁된 연기자 재회가 남다른 각오를 내비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23일 서울 상암동 tvN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첫 녹화현장에서 만난 재희는 "처음에는 선뜻 진행을 맡겠다고 했는데 막상 내 이름을 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생각하니 긴장된다"고 말문을 열었다.

재희는 "DJ를 하고 싶다는 꿈이 있었다. 연기와는 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아 진행을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주어져 책임감과 함께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재희는 "첫 녹화라 많이 걱정되는데 성시경씨와 함께 할 수 있어 안심이 된다. 성시경씨는 라디오를 진행한 경력이 있는 만큼 내가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각별한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재희는 또한 "김상혁씨도 말씀을 잘하는 분인 만큼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진행에 많은 도움을 줄 분들인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재희는 가장 좋아해는 MC로 유재석은 꼽으며 "현장에서 정신이 없을텐데 정리를 잘하는 것 같다. 그런 능력을 배우고 싶다"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추적! X-boyfriend>는 재회를 원하는 사람들의 의뢰를 받아 그들의 옛 애인의 현재 상황을 추적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즌 1의 장근석에 이어 재희를 새 진행자로 발탁, 시즌 2를 시작한다.

한편 이날 첫 녹화에는 성시경, 손호영이 게스트로, 김상혁, 원더걸스의 예은, 선예 등이 패널로 함께 출연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