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조재진(26·시미즈)과 영화배우 차예련(22.본명 박현호)이 열애중이라고 일간스포츠가 18일 단독보도했다.

이 보도에 의하면 몇달전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서울 강남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겨왔다고 전했다.

차예련과 조재진은 단둘만의 데이트뿐 아니라 이천수 등의 동료들과는 압구정동 노천 카페등지에서 만남을 갖는 모습이 많은 연예관계자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특히 이달 초 두 사람은 일본 하네다 공항을 출발해 김포에 도착한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에 나란히 앉아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조재진과 차예련측은 '팬으로써 몇번 만났을 뿐이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예련은 3년여간 좋은 만남을 유지해왔던 탤런트 박정철과 지난 5월 결별해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

패션모델 출신의 차예련은 7월 공포영화 '므이'의 서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타고난 외모와 조각같은 몸매로 특히 여성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조재진은 청바지와 스포츠의류모델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스타와 연예인의 만남은 그동안에도 자주 이슈가 되었던바 있으며 김남일-김보민 커플은 열애사실 부인끝에 결국 인정하고 약혼식을 거쳐 12월 8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