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오후 6시경 결혼을 앞두고 김희선은 신랑인 박주영씨와 함을 받았다.

김희선이 19일 결혼식을 앞두고 함을 받는날 김희선의 동료 연예인인 박한별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져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다.

김희선은 이날 가족들과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함을 받았으며 박한별은 연예인으로 유일하게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한별은 지난 2003년 드라마 '요조숙녀'에서 김희선과 인연을 맺었으며 김희선의 결혼을 앞두고 함을 받는날 함께 했던 것.

이날 박한별은 뒷풀이에도 참석해 김희선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희선과 박주영 커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또 함 받는 김희선과 참석했던 박한별과 더불어 약혼식 사진이 김희선 미니홈피에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김희선은 오는 19일 예비 신랑 박주영씨와 결혼식을 앞두고 지난 달 30일 서울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가진 약혼식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김희선은 다정한 약혼식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했다.

"약혼식날, 그전날 우리서로 잠못자고 새벽4시에 통화했지? 기억나? 암튼 사진도 맘에들고 약혼식분위기도 맘에들었고..와주신 모든분들께...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셔요!!!"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맘을 전하며 약혼식 하객들에게 감사의 글도 마음도 잊지 않았다.

지난 10일 김희선이 함을 받던날 동료연예인 중에 유일하게 참석한 박한별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


박한별은 지난 2003년 SBS 드라마 '요조숙녀'에 함께 출연하며 김희선과 친분을 쌓은것으로 알려졌다.


김희선의 결혼식이 며칠 남지 않자 박한별을 포함한 동료 연예인으로 누가 참석할지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박한별 미니홈피와 김희선 미니홈피와 같은 연예인 미니홈피를 방문하며 추가 소식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다


한편, 김희선의 예비 신랑 박주영 씨는 건설업체인 락산그룹 박성관 회장의 차남으로 서울 강남에서 에스테틱 숍을 운영하며 여러가지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업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