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꽃미남 김희철의 솔직 토크가 화창한 10월 첫 주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희철은 최근 있었던 스포츠한국과의 인터뷰에서 원더걸스 안소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또한 노래뿐만 아니라 귀여운 그녀의 외모에 안소희의 팬임을 떳떳하게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그가 안소희 팬임을 밝혔다는 '김희철 미니홈피'와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원에 '김희철''안소희 미니홈피' 등 관련된 단어들을 올려놓고 있다.

또한 김희철은 스타골든벨의 박지윤 아나운서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고…

6일 오후 방송될 스타골든벨에 출연한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인 신동 은혁 한경 등은 김희철이 녹화장에 들른 깜짝사연을 공개하며 김희철의 이상형에 대한 사실을 밝혔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이에 "김희철씨가 사람 볼줄 아는군요" 내심 흐뭇해했다고…

황금신부에서 연기력도 뽑내고 있는 김희철은 공부는 등신, 노는데는 박사. 가는 여자 안잡고 오는 여자 안막는 강남의 전설적인 작업남으로 등장 갑부의 막둥이 아들에서 빈털털이로 내팽겨쳐진 현실에서 점차 철이 들어가는 역할을 맏고 있다.

한편, 5일 빅뱅 원더걸스가 특별무대에서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른 것이 화제가 되어 '빅뱅 텔미' '원더걸스 거짓말' 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