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로 성공으로 인해 더 예뻐진 가수 빅마마가 7일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이번 컴백 무대는 4집 앨범 '배반'을 선보일 예정이며 한층 성숙해지고 부드러워진 음색의 빅마마의 무대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낭만고양이'로 인기주가를 높였던 인기 록밴드 체리필터가 4년전 음료광고로 대중들에게 각인된 노래 '느껴봐'를 세련된 모던곡으로 편곡해 대중 앞에 내놓는다.

신인들의 등용문 코너에서 모델을 연상시키는 시원스런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강렬한 눈빛의 신인 여가수 JJ가 등장한다. 샤로운 가요계 샛별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 그녀의 빠른 비트 트렌디한 음악 'Love Actuall'을 들어본다.

TAKE 7 코너에서 인기 가수들의 치열한 각축을 엿본다. 각종 음반차트 판매 1위 휘성의 '사랑은 맛있다', 이쪽 저쪽 핸드폰에서 울리는 벨소리 거짓말 빅뱅의 '거짓말',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그의 목소리 이승기의 '착한 거짓말', 10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꽃미남밴드 FT아일랜드의 '천둥', 데뷔 후 첫 TAKE 7에 등극해 인기 수직 상승중인 VOS의 '매일매일', 발라드 퀸의 주옥같은 노래 백지영의 '사랑 하나면 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깜찍한 원더걸스의 'Tell me'가 무대에 오른다.

이 외에 후속곡 '칼날'로 파워무대를 선사할 타이푼, 깜찍한 9명의 소녀들 소녀시대,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의 꽃미남 그룹 초신성, 애절한 발라드 홍경민, 카리스마넘치는 슈퍼주니어, 귀여운 청혼가 양파의 무대가 이어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