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여왕 마돈나가 밤늦게 브리트니를 데리러 갔던 이유는?

왜 조각미남 주드 로는 최고의 미녀 스타 시에나 밀러를 두고 가정부와 바람났을까?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할리우드의 톱스타들의 아찔했던 순간들을 공개하는 '50 할리우드 쇼킹 스캔들'(원제 : 50 Most Shocking celebrity scandals)을 방송한다.

8월 30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50 할리우드 쇼킹 스캔들'은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인 'E! Entertainment'에서 올해 초 방송된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화려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숨겨진 모습들을 생생히 볼 수 있다는 이유로, 미국 방영 당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50 할리우드 쇼킹 스캔들'은 톱스타들의 실수 연발 현장과 일탈 행위 등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황당한 사생활 50가지를 낱낱이 공개한다.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된 순간들은 물론, 그들의 측근을 통해 밝혀지는 민망한 사생활까지 모두 소개될 예정.

최고의 섹시스타 시에나 밀러의 연인 주드 로가 가정부와 바람났던 사건, 마사 스튜어트의 분식회계 사건, 마이클 잭슨의 어린이 성추행 사건, 팝의 여왕 마돈나가 밤늦은 시간에 브리트니를 데리러 가야했던 사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최대 사건 사고들을 엿볼 수 있다.

온스타일의 김제현 팀장은 "부와 명성, 뛰어난 미모 등 모든 것을 가진 듯 완벽해 보이는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민망하고 아찔한 실수를 엿볼 수 있는 기회"라며,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을 통해 그들의 인간적인 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