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일) 오후 3:30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는 새 앨범의 새 노래를 선사할 각기 다른 매력의 3명의 가수가 출연한다.

“Music For My Life, Life For My Music”

10주년 기념 8집 앨범으로 돌아온 홍·경·민 음악의 결정체 타이틀 곡 '못난이'

달라진 외모만큼 음악스타일도 확 변신한 춘자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복고풍 발라드 '사랑이 뭐길래'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온 힙합계의 신사 크라운제이, 그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솔직한 가사의 노래 '그녀를 뺏겠습니다' 등을 들어본다.

'Bonus Track'에서는 오직 인기가요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 발라드의 여신 양파와 인기가요 최고 MC 김희철이 임재범·박정현의 뒤를 잇는 최고의 듀엣에 도전한다.

양파와 김희철이 부르는 '사랑 보다 깊은 상처'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

'Issue Now'코너에서는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곡을 선정해 들어본다.

라디오 방송횟수 1위! 국가대표 싱어송 라이터 김현철·심현보·정지찬·이한철이 명랑가요 밴드 ‘주식회사’를 결성했다.

즐겁고 경쾌한 곡 '좋을거야'로 10대 팬들을 사로잡는다!

인기가요에서 마련한 신인들만을 위한 코너 'Rookies!'

씨야 SG워너비의 뒤를 이을 여성 4인조 R&B 그룹 블랙펄, 가요계에서 반짝이는 진주같은 그들의 첫걸음을 만나본다.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의 곡 '좋은걸 어떡해'

이 외에 신나는 레게 리듬 쿨라피카, 여성 파워! 카라, 소녀시대의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TAKE 7에는 신혜성, 김동완, 손호영, 씨야, 빅뱅, 이승기, FT아일랜드가 뮤티즌송을 놓고 겨루게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