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최고의 완소남’ 공유가 2007년 8월 28일 오후 8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Forever With YOO>라는 제목으로 한•일 팬 100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개그맨 고혜성이 MC를 맡았으며 공유는 '커피프린스 1호점'의 O.S.T 중 ‘For a While’를 부르며 등장, 팬들을 열광시켰다.

공유의 팬미팅에서는 드라마에 함께 열연했던 윤은혜와 커피프린스 3인방 이언, 김동욱, 김재욱이 게스트로 참석,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동료 연기자들의 등장에 공유는 “이 친구들이 와주어서 너무나 기쁘고 뿌듯합니다”며 활짝 웃으며 “이 분들이 없었다면 '커피프린스 1호점'도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연기자들은 물론 감독님, 스탭들 등 '커피프린스 1호점'에 관련한 많은 분들이 제게 너무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해주었습니다. 감사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할 따름입니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윤은혜와 커피프린스 3인방은 공유와 함께 ‘스페셜 방송’을 시청하기도. 특히 1000여명의 팬들과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들이 함께 시청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한편, '스페셜 방송'이후에도 네티즌들은 종영을 아쉬워하며 '커피프린스 1호점 마지막회 다시보기' '윤은혜 미니홈피' '공유 미니홈피' 등을 검색하며 '커프'에 대한 애정으 보여주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