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스쿨 오브 樂'에는 슈퍼주니어가 깜짝 출연한다.

여고를 방문한다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던 슈주 멤버들.

학교를 찾는 캠핑카 안에서도 그들 특유의 입담과 재치를 늘어놓아 MC 붐의 혼을 쏙 빼놓았다.

특히 슈주 사이에 일명 ‘김연아’ 사건이 유명하다는데, ‘김연아 사건’에 연루된 이는 바로 이특과 강인!

피겨 요정 김연아와 교복 촬영을 하게 된 슈퍼주니어.

쉬는 시간 동안 싸이월드를 하는 김연아를 본 이특이 살며시 다가가 1촌 신청을 부탁했다.

갑작스런 요청에 당황한 김연아는 조그만 목소리로 "죄송합니다"란 말 밖에 할 수 없었고 거절당한 이특은 멤버들 사이에 두고두고 놀림감으로 회자되고 있다.

‘김연아 미니홈피’ 사건이 거론되자 갑자기 흥분한 성민은 자신도 할 말이 있다며 나섰는데, “매번 어른스럽게 굴라고 꾸짖던 강인 형이 김연아를 보자마자 쪼르르 달려가 사진 한 장 찍어도 되냐고 물었다. 어른스럽게 굴라 해서 가만히 있던 나랑 멤버들이 정말 황당했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강인은 성민의 입을 틀어 막으려 했지만 멤버들의 강력한 동의에 결국 할 말을 잃고 말았다.

슈퍼주니어의 방문에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가 된 정신여고는 부회장의 배 튕기기 춤과 여자가 추기에 힘든 고난이도의 힙합 브레이크 댄스로 오히려 슈퍼주니어를 즐겁게 했다.

한편 '슈주'는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경제야 놀자’ 슈퍼주니어 편에도 출연해 자신들의 숙소와 침실을 전격 공개 소녀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강인, 희철, 신동이 숙소를 공개했는데 이들 멤버들의 침실에서 눈에 띈 점은 죽부인이 지저분하게 널려있는 강인의 공간.

이어 신동 자리에는 온갖 약들이 즐비하게 널려 있었는데 이에대해 신동은 “지방간이 껴서 약을 먹어야 한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연아 미니홈피' '이특 미니홈피' 등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른 까닭은 이와같다.

피겨요정 김연아는 부끄러운 마음에 1촌승락을 거절했다가 슈주 팬들의 미니홈피 폭격에 몸살을 앓고 있다.

한편 현아는 5인조 신인 여성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들중 한명인데 빼어난 미모와 춤.노래솜씨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런 현아(본명 김현아.16)가 팀에서 탈퇴한다고 30일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아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그룹에서 빠지게 됐다'며 '본인의 뜻에 따라 소속사와 상의한 끝에 원더걸스 활동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최종 상황을 설명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현아의 후속멤버를 곧 영입해 새로운 원더걸스로 활동을 재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아.선예.선미.소희.예은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원더걸스는 2월 발표한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아이러니(Irony)'로 인기를 모았다.

장염을 앓고 있던 현아는 원더걸스 활동 한달 만에 쓰러져 3일간 입원하는 등 활동 초기부터 건강문제를 노출해와서 팬들의 걱정을 사왔다.

탈퇴소식을 전해들은 팬들은 '현아의 춤과 노래실력도 빼어난데 어서 완쾌해서 다시 합류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남기기도 했으며 탈퇴를 적극 반대하고 나서는 일부 네티즌도 있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