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행복한 여자'의 완소남 정겨운의 공식 팬클럽 '씨밀레 정겨운'이 5일간 파파라치로 진행된 정겨운의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정겨운의 생일(6월28일)을 기념하여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로 7월 초 '행복한 여자' 촬영 세트장과 전남 화순 촬영장을 찾아가 4박 5일간 펼친 생일파티 및 이벤트 현장과 정겨운의 촬영장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팬카페에 공개, 팬은 물론 팬카페를 찾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행복한 여자'의 출연 배우, 스텝들과 정겨운이 팬들이 준비한 1미터가 넘는 거대한 생일 떡케이크를 보며 놀라는 모습과 정겨운이 직접 떡케이크를 나눠주며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등 정성스레 준비한 팬클럽의 이벤트와 함께 정겨운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엿볼 수 있다.

정겨운은 팬카페에 "저에게 팬은 한없이 부족한 저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기도 하고, 아낌없는 질책도 마다 않는 든든한 가족 같아요."라며 "항상 받기만 하는 것 같아 죄송한데, 특히나 이번에 5일 동안 함께 해준 이벤트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에요. 사랑해주시는 만큼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정겨운은 '행복한 여자'를 통해 극중 윤정희에 대한 따뜻한 배려와 자신의 딸 은지(박사랑 분)를 향한 깊은 부성애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장동건에 이은 국내 대표 남성브랜드 '파크랜드'의 새로운 전속모델이 되어 젠틀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