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주니아(본명 김혜진, 22)가 아찔한 노출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인터넷에 공개하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주니아의 노출 의상은 바로 '비키니 진'

비키니진은 일본에서 유행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몸에 딱 달라붙는 청바지를 주요부위만 간신히 가릴 정도만 남기고 잘라낸 것을 말한다.

비키니 진을 입은 주니아는 타이틀 곡 '시간 없어'를 선보이며 웨이브 춤을 추는 장면에서 히프라인이 거의 그대로 드러나 보였다.

이에 대해 주니아는 "수영장이나 해변에 가면 얼마든지 볼 수 있는 장면들이다. 다만 청바지로 만들어 입으니까 더 심한 노출처럼 보일 뿐"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같은 의상을 선보이게 된 것에 대하여 주니아는 "가수에게 노래는 기본이고 패션감각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며 "여가수가 노출에만 주력한다면 막말로 알몸으로 노래해야 맞는거 아니냐? 벗지 않고 패션 하나만으로도 얼마든지 섹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주니아의 소속사 JY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앨범 출시를 기념해 비키니진 패션을 공개할 예정이며"비키니진의 노출 수위를 감안해 성인용과 비성인용을 따로 공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효리, '핫 서머 비키니'로 도발적 몸매 자랑


미남배우 오지호 "드라마가 잘 되기 위해서는 뚱보정도는 참아야죠"


'노숙소녀' 중3 김모양으로 밝혀져‥ '단돈 2만원' 때문에 억울한 죽음


◆ 미수다 '에바도' 화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