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린 '옥동자''마빡이' 정종철과 황규림 커플의 사진이 공개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두사람은 각각의 정종철 미니홈피와 황규림 미니홈피에 최근의 사진들을 올렸는데, 6월 출산 예정일을 앞두고 만삭의 황규림 사진이 올라와 더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듯 하다.

수목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비롯,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는 모습 등 너무도 행복해 보이는 사진들이다.



정종철은 1977년생으로 지난 2000년 KBS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2003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그의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

이후 오락실, 로보트, 지하철 등 특유의 뛰어난 성대모사는 물론 개그콘서트 '마빡이' 코너로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의 인기는 제 4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남자 예능상을 수상하는 영광도 안겨주었다. 그 당시에도 그는 수상 소감에서 아내에 대한 극진한 사랑을 표현해 화제가 되었는데 이제 만삭이 된 아내 황규림을 향한 지극한 사랑은 여전한 듯 하다.

또한 정종철의 홈페이지에는 지난 4월20일 결혼 1주년을 맞이해 올린 아내를 향한 글들이 감동적이다.



정종철의 이런 마음에 황규림은 바쁜 스케줄로 결혼기념일 전날 함께 식사한 사진들을 올리면서 "같이 있는 시간이 중요한거니깐.. 그리고 시간이 없어서 오빠는 넘넘 미안해 했지만 난 바쁜 오빠에게 조금이나마 시간이 날 수 있어서 고맙기만 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6월 출산 예정일을 앞둔 예비 엄마의 모습과 그런 만삭의 아내를 아직도 소녀처럼 예쁘게 봐주는 예비 아빠의 모습은 네티즌들에게도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해주고 있다.

5월의 마지막 날 황규림-정종철 부부의 가슴 찡한 애정을 훔친 네티즌들은 두사람의 미니홈피를 방문, 격려의 글 올리기에 바쁜 하루를 보냈다.

이날 오후 8시 현재 정종철의 미니홈피는 네티즌들의 방문에 핑크빛으로 물들고, 이미 4만여명이 훌쩍 넘는 방문자를 받았으며 이들 부부의 사랑을 부러워하고 있다.

또한 머지 않아 예쁜 아기의 출산 소식과 그리고 세식구가 더 행복하게 여행하는 사진들이 올라오길 기대해 본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