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황지현이 미니홈피에 결별의 아픔을 극복하는데 힘이 되는 듯한 성경 구절을 올렸다.

최근 현빈과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 황지현은 결별소식이 알려진 지난 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시야 41장10절에 나오는 구절을 적어뒀다.

"두려워말라.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놀라지말라.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는 구절은 결별 사실이 알려진 상황인 만큼 황지현의 아픈 심경을 표현하는 듯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황지현은 1년 전 현빈과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해 왔으나 한달여 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지현은 현빈과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의 신인띄우기용'이다라는 세간의 오해가 가장 마음아팠다고 털어놓았던 바 있다.

170cm가 넘는 늘씬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주목을 받고있는 황지현 클린&클리어를 시작으로 팬틴, KTF 등 굵직굵직한 CF에서 풋풋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SBS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이 주인공 박진희의 동료 승무원으로 출연해 박진희의 남동생과 몰래 사랑에 빠지는 깜찍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다.

황지현은 현재 SBS '마녀유희'에 출연중이며 앞으로도 결별의 아픔을 딛고 연기에만 더욱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한경닷컴 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