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 히어로 (KBS2 오전 10시30분) =만화 캐릭터와 특수효과가 가미된 어드벤쳐 영화.

어느날 묘령의 날씨 리포터가 기상재해를 예고하자 뉴메트로시는 예보대로 엄청난 폭풍에 휩싸인다.

하지만 외계에서 온 존을 비롯 5명의 멤버로 이뤄진 저스티스 리그 대원들의 활약으로 도시는 위기에서 벗어난다.

리포터는 계속해서 날씨를 조작하며 협상조건으로 돈을 요구한다.

토리는 자신의 평소 존경하던 이노 박사가 날씨 조작의 범인임을 눈치챈다.

감독 펠릭스 엔리퀴즈 알카라.

<> 클리프 행어 (EBS 오전 11시) =실베스타 스탤론 주연의 액션영화.

영화 초반부터 위험천만한 공중절도와 비행기 추락사고로 스릴넘치는 화면이 가득하다.

전 영국 첩보원이었던 에릭 콸렌이 이끄는 범죄단이 미국 재무부 현금수송기를 털다가 비행기를 추락시키고 만다.

현금 가방은 비행기 잔해와 함께 사방으로 흩어지고 범죄자들은 눈덮인 로키산맥에 갇힌다.

거짓 조난신고로 구조대원들에게 현금이 든 가방을 찾아오도록 음모를 꾸미는 그들 앞에 산악인 구조대원 게이브 워커가 나타난다.

눈덮인 산속에서 워커는 사이코 범죄단 집단과 목숨을 건 대결을 벌이는데...

<> 사랑하고 싶은 여자 결혼하고 싶은 여자 (KBS2 밤 12시30분) =미국에서 돌아온 유라는 친구 진희의 집에서 묵는다.

활달한 성격의 커리어우먼인 진희는 방송국 고발프로그램 PD.

그녀는 급한 성격 때문에 사고를 일으켜 타 부서의 보조 PD로 강등된다.

플레이 보이 기질의 현우와 일하게 된 진희는 당장 때려치우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꾹 참고 견딘다.

진희를 만나러 방송국에 간 유라는 현우와 마주치게 된다.

이때부터 현우는 도발적이고 급한 성격의 진희와 여성스러운 유라 사이에서 고민에 빠지는데...

감독 김호선.

주연 손창민.

<> 배트맨과 로빈 (SBS 오후 9시40분) =아놀드 슈워제네거, 조지 클루니, 우마 서먼 주연의 SF영화.

명석한 분자 생물학자였던 빅터프라이스는 병든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극저온 냉동실험을 하다 사고로 냉동인간인 미스터 프리즈로 변한다.

그는 얼어붙은 아내를 살릴 수 있는 실험에 필요한 거액의 돈을 마련하고 고담시를 자신의 냉동왕국으로 만들기 위한 음모를 꾸민다.

배트맨은 파트너 로빈과 함께 프리즈에 야욕을 분쇄하기 위해 맞서싸운다.

감독 조엘 슈마허.

<> 볼케이노 (KBS2 오후 11시30분) ="JFK"에서 명연기를 보여줬던 토미 리 존스 주연의 재난영화.

비상대책센터 책임자 마이크 로크는 지하상수도관에서 발견된 변사체 일곱구의 사인조사에 나서지만 정확한 원인을 밝혀내지 못한다.

다만 지질학자인 에이미 반즈 박사만이 이상징후를 발견하고 로크에게 알리려 하지만 이미 화산활동이 시작된다.

순식간에 LA는 아수라장이 된다.

로크는 수백대의 소방차와 헬기를 이용해 용암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이때 더 치명적인 용암줄기가 지하철 선로를 따라 도시로 흘러드는데...

감독 믹 잭슨.

<> 정사 (SBS 밤 12시) =30대 후반의 여인이 사랑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찾아나서는 과정을 섬세한 심리로 묘사하고 있다.

일본 후쿠오카 영화제 대상작.

서현은 건축가 남편과 열살짜리 아들을 둔 39세의 가정주부.

일에 바쁜 동생의 결혼준비를 도와주면서 자연스럽게 동생의 약혼남 우인을 만난다.

서로 처음본 순간부터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서현과 우인.

애써 감정을 숨기려던 두 사람은 결국 사랑에 빠져 드는데...

이미숙 이정재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