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스튜디오 (MBC 오전 10시) =3백회 특집.

이영현 신애라 등 역대 여자 MC들의 축하메시지속에서 제주도의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사랑의 짝짓기가 펼쳐진다.

2000년 미스제주 방송리포터 카지노 딜러 등 미모와 끼를 겸비한 제주 아가씨와 전국 팔도에서 엄선한 세무사 한의사 등이 참가한다.

<> 좋은 친구들 (SBS 오전10시50분) ="주영훈의 요리특공대"가 이국적 색채가 강한 인도대사관을 찾아 인도전통요리를 만들어본다.

요리특공대와 요리돌격대의 음식솜씨를 인도인들이 직접 평가한다.

게스트 엄지원과 성대현이 요리대결을 펼친다.

<> 애니토피아 (EBS 오후 4시) ="독일 애니메이션"편.

초기 독일 애니메이터들이 가장 흥미를 가졌던 형태는 실루엣 애니메이션.

현대 독일의 애니메이션을 상징하는 작가 오스카 피싱거의 대표작을 중심으로 실루엣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감상한다.

또 시대에 따라 변화를 거듭해온 만화속 여성캐릭터의 변천사를 알아본다.

<> 열린음악회 (KBS1 오후 6시30분) =남북 화합의 장이 될 시드니 올림픽에 출전하는 우리 선수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음악회.

하형주 유남규 박장순 등 온 국민들에게 감동의 승리를 안겨준 금메달 리스트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한다.

또 "슈퍼 TV 일요일은 즐거워"의 드림팀이 출연, 선수단과 "젊은 그대"를 열창하며 선전을 당부한다.

바리톤 최종우, 김현정, 컨츄리 꼬꼬 등이 출연한다

<> 태조 왕건 (KBS1 오후 9시45분) =후삼국 전투에서 가장 획기적이고 불가사의한 작전으로 불리는 대금성 공략작전.

유장자가 서남해 호족들과 내투를 유도해 백제땅에 고려를 세우는 파격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종간과 복지겸과의 밀담 끝에 대금성 공략작전은 드디어 그 서막을 울리게 된다.

한편 유장자는 딸 부용이에게 왕건이 정주에 머무를 동안 수발을 들것을 명하는데...

<> 꼭지 (KBS2 오후 7시50분) =지연은 기억을 상실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현태를 보며 울부짖지만 현태는 그런 지연을 다정하게 위로한다.

명태는 상란과 떠날 결심을 하고 느티나무 아래에서 만나자고 약속한다.

하지만 상란은 가족들과 등지고 살아야 하는 명태에 대한 미안한 마음 때문에 혼자서 떠나기로 결심한다.

일년 후 명태는 우연히 경구가 꼭지에게 보낸 편지를 보고 상란의 주소를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