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러드 문2 (FM홈비디오)

쿵후 태권도 등 무술이 테크노음악과 어울리는 액션물.

미국 정부기관인 화학무기청은 마약중독자와 부랑자들을 대상으로 새로 개발한 화학탄을 실험하기 위해 전 특전대 출신인 딘의 동료들을 이용한다.

딘의 동료들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실험 중단을 위해 작전을 세우지만 화학무기청이 이를 알고 이들을 감옥에 가둔채 실험을 강행키로 한다.

이에 맞서 딘과 동료들은 화학 무기청과 불가피한 대결을 벌이는데...

게리 다이엘스 주연,감독 다렌 돈.

<> 여기보다 어딘가에 (폭스)

성격이 판이하게 다른 모녀간의 갈등을 그린 수잔 서랜든,나탈리 포트만 주연의 드라마.

여고생인 앤은 요란한 옷차림에 기분이 수시로 변하는 엄마가 늘 못마땅하고 불안하다.

어느날 딸을 배우로 만들고 싶어하는 엄마는 벤츠에 몸을 싣고 고향을 떠나 베벌리힐스로 이사한다.

침실이 하나밖에 없는 서민 아파트에 보금자리를 마련한 모녀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헌신을 다하지만 인생관과 성격이 서로 달라 사사건건 다툰다.

웨인 왕 감독.

<> 쓰리 투 탱고 (워너)

게이로 오인받는 한 남자의 코믹한 사랑 이야기.

찰스는 재건축 사업으로 알게된 건축설계자 오스카와 친해진다.

오스카가 동성연애자라고 생각한 찰스는 자신의 여자친구 에이미를 감시해달라고 부탁한다.

오스카는 그의 제의를 받아들이지만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에이미도 그가 동성연애자인줄 알고 두사람의 사랑은 빗나가기만 하는데...

매튜 페리,니브 캠벨 주연,데이먼 산토스테파노 감독.

<> 매그놀리아 (스타맥스)

가족간의 갈등을 감동적으로 그린 영화로 톰 크루즈,줄리안 무어,윌리엄 메이시,필립 세무어 호프만 등 호화스타들이 등장한다.

죽어가는 어머니를 배신한 아버지 얼에 대한 증오심을 안고 살아가는 잭은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을 강의하는 명강사.

암으로 투병중인 얼은 과거를 후회하며 잭을 만나기를 고대한다.

퀴즈쇼의 명사회자인 지미는 딸 클라우디아를 성적으로 학대한 이유로 가출한 딸을 찾아가 자신의 잘못을 용서해 달라고 빌지만 거부당하자 자살을 기도한다.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두번째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