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터 오브 에코 (DMV)

미스터리작가인 리차드 매슨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평범한 가장인 톰은 이웃집 파티에서 처제 리사의 최면에 걸려 보통사람들이 볼 수 없는 세계에 눈을 뜬다.

한 여자아이의 환영으로 괴로워하던 톰은 아들 제이크가 초자연적인 존재와 교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 환영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다시 최면에 빠져 든다.

지하실 바닥을 파던 그는 벽돌 더미속에 초자연적인 존재의 실체와 만나게 된다.

"쥬라기공원""미션 임파서블"의 시나리오 작가 데이비드 코엡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케빈 베이컨.일리아나 더글러스 주연.

<> 고스트 독 (베어)

뉴욕 뒷골목의 킬러가 사무라이 정신을 이어받아 마피아들을 차례로 죽이는 액션물.

마피아의 요청으로 고스트 독이 마피아 보스의 딸과 눈이 맞은 프랭크를 처단한 후 마피아가 고스트 독을 제거하려하자 사무라이 코드에 따라 복수에 나선다는 내용.

포레스트 휘태거가 고스트 독으로 등장하며 "천국보다 낯선""데드 맨"을 연출했던 짐 자무시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 진실게임 (우성)

10대 소녀들의 스타 집착증을 고발한 영화.

콘서트 지하주차장에서 인기 절정의 가수 조하록이 시체로 발견되고 그의 팬클럽 회장인 한다혜라는 여고생이 범인이라고 자수한다.

사건을 담당한 조 검사는 수사를 하면서 한다혜가 범인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그녀를 추궁한다.

안성기.하지원 주연,감독 김기영.

<> 쿨 라이프 (CIC)

성격과 환경이 다른 두 여인의 우정을 다룬 드라마.

남편과 이혼 한 아이리스는 부유한 폴리의 가정부로서 새 출발한다.

폴리는 남편과 별거중이고 딸마저 집을 나가 혼자 살고 있는데 두 여인은 서로 의지하며 우정을 쌓아 나간다.

샐리 필드.주디 데이비스 주연,수잔 사이델만 감독.

<> 썸머 오브 샘 (시네마트)

스파이크 리 감독의 스릴러.

70년대 미국전역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연쇄살인사건을 다룬 작품.

"샘의 아들"이란 살인자가 44구경 매그넘으로 갈색머리의 백인미녀들만 골라 살인사건을 저지른다.

그는 5명을 살해하고 8명을 부상시켜 첫 살인사건이 일어난 지 1년이 지나 경찰에 검거돼 종신형을 선고받는다.

졸 레귀자모.미라 소비노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