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콕마취통증의학과의원, 통증 근본원인 빠르게 파악…비수술적 맞춤형 치료 시행
바로콕마취통증의학과의원이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통증의학과 부문 대상을 받았다.

바로콕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비수술적 치료를 원칙으로 한다. 일시적인 통증 완화가 아닌, 통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하는 의료기관을 지향하고 있다. 통증 원인을 빠르게 파악하고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형 표준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안전한 비수술 치료를 통해 최적의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의 보급 및 교통수단의 발달 때문에 현대인은 그 어느 때보다도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고 있다. 하지만 그에 따른 부작용으로 잘못된 자세, 운동 부족 등에 시달리면서 각종 만성 통증에 노출되고 있다. 만성적인 통증은 척추·관절뿐 아니라 신경, 근육 등 여러 부위에서 나타난다. 통증의 원인도 다양하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 파악 및 개선을 원한다면 통증에 대해 잘 이해하고 치료할 수 있는 통증의학과를 방문해야 한다.

바로콕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신경 차단술 2만5000례 이상 시술, 신경성형술 1000례 이상 시술 등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통증의학과 전문의가 1 대 1 근본 치료하는 걸 원칙으로 한다. 또 대학 병원급 우수 진단 장비를 이용해 통증을 부위별로 검사하고, 이를 기반으로 적절한 치료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

바로콕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신경 차단술, 신경성형술, 고주파수핵감압술, 초음파 주사 치료,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물리치료 등 각종 비수술 치료법을 진행하고 있어 통증 및 증상별 맞춤치료가 가능하다. 아울러 체계적인 치료 관리 시스템과 맞춤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치료 후 재활이 필요한 환자들이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이 밖에 신경통·만성피로 회복, 면역력·저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면역 수액 치료와 키 성장 치료를 위한 성장 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바로콕마취통증의학과의원의 안슬기 대표원장은 “개원 이래 언제나 환자를 가족같이 섬기는 마음을 토대로 통증 주치의가 되어 다양한 통증 문제들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진심은 언제나 통한다는 말처럼 정성 어린 치료를 통해 환자가 아픈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치유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적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