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신경외과의원, 비수술치료 우선 진행…수준 높은 척추 의료서비스
베스트신경외과의원이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신경외과 부문 대상을 받았다.

척추·관절 질환은 현대인에게 생기는 대표적인 고질병으로 꼽힐 만큼 높은 발병률을 보인다. 그러나 흔하게 발병한다는 이유만으로 치료받지 않고 오랫동안 방치할 경우, 통증이 만성화하면서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다. 특히 중장년 및 노년기에 척추·관절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데, 노화가 진행되면 회복 속도가 느려지는 데다 통증 때문에 거동이 불편해지면서 합병증에까지 이를 수 있다. 빠른 시일 안에 의료진의 도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합병증을 예방하고 척추·관절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지름길이다.

베스트신경외과의원은 비수술 치료를 우선으로 진행해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이다. 끊임없는 연구와 수많은 치료 경험을 통해 풍부한 경력을 쌓아온 신경외과 전문의가 직접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척추센터, 관절센터, 비수술통증센터, 뇌신경센터 등을 운영하는 베스트신경외과의원은 검사부터 치료까지 전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첨단 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 및 안전한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환자 개인을 위한 독립된 치료실을 제공하는 등 편안한 환경을 선사하고 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비수술 치료는 수술보다 환자에게 가해지는 부담이 적으면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물리치료, 도수치료, 운동치료, 체외충격파 치료 등 다양한 비수술 치료를 시행하면서 환자가 크게 부담 가지지 않고 좋은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도수치료와 같이 전문 치료사의 도움이 필요한 치료는 의료진과 치료사가 협진적 재활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을 뿐 아니라 부위별 일대일 집중 치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병원 측은 설명했다.

베스트신경외과의원의 정성만 병원장(사진)은 “방문하는 모든 환자가 큰 만족감을 얻고 가벼운 마음과 건강한 몸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휴머니즘에 중심을 두고 첨단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척추·관절 질환에 의한 악순환의 고리를 끊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환자를 치료할 것이며, 이를 통해 척추·관절 치료의 미래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