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티솔루션 이량근 대표(오른쪽)가 육동한 춘천시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연구장비 및 시험용 기자재 유통 전문 기업 '(주)엘티솔루션(LTSolution, 대표 이량근)'이 최근 이틀 간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 '2023 GSF 강원스타트업페스티벌·제1회 춘천창업엑스포'에 참가해 청년우수기업 인증패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창업이 만드는 변화'를 의미하는 'Lifestyle change up'이란 슬로건 아래 창업주, 임직원 등의 참가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개막식에 정광열 강원도 경제부지사, 육동한 춘천시장, 김진호 춘천시의장, 노용호·한기호·허영 국회의원, 윤종욱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병철 강원조달청장, 서병조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량근 대표는 행사 메인 무대 위에 올라 육동한 춘천시장으로부터 청년우수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사업 계획의 적정성, 창업 아이템의 우수성, 사업성, 기업 성장성, 일자리 창출 능력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 청년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것이다.

이량근 대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확산을 목표로 기업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번 인증패 수상을 계기로 청년들이 취업을 원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