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름, '보라! 데보라' OST 가창…18일 '덧칠' 발매

'시티팝 장인' 김아름이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OST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김아름이 가창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Part 8 '덧칠'이 발매된다.

'덧칠'은 레트로하고 리드미컬한 시티팝 풍의 곡이다. 미디어 템포의 리듬, 부드러운 신스 사운드에 김아름의 청아한 보컬이 더해져 아련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내 맘은 마치 도화지같이 쉽게 물이 드는 편이야 / 모르지 아직 그려볼지 말지', '서툴러도 맘이 깃든 사랑을 해 줘 / 좀 늦어도 발을 맞춰 곁에 걸어 줘' 등 사랑을 시작할 때의 고민과 두려움을 담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김아름은 'AQUA CITY', 'WINTER CITY', 'SUMMER CITY' 등 다양한 시리즈 음반을 발매하며 독창적인 음악색을 구축해 왔다. 특유의 시원한 보컬과 다채로운 레트로 콘셉트를 자랑하며 '시티팝 장인'으로 자리매김한 김아름은 '덧칠'을 통해 데보라(유인나 분), 이수혁(윤현민 분)의 '썸' 폭발 로맨스에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ENA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